이슈

김유정·시우민(EXO) 달달한 러브신 파격!

COIN코알라 2013. 10. 28. 09:23

폭풍성장한 아역배우 김유정이 시우민과 달달한 러브신을 촬영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유정은 시우민과 마주앉아 다정하게 얼굴을 쓰다듬는 등 달달한 연인의 모습을 표현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아역배우로만 알았던 김유정이 요새 점차 다양한 모습에 도전하면서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데요, 이번에 시우민(EXO)과의 뮤직비디오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많이 기대가 되네요^^



김유정양 이사진은 성인 포스가 풍겨지네요!


김유정양 통통할때?ㅎㅎ


얼굴에 묻은게 뭐죠? 된장? 초콜렛?ㅎㅎ


무럭무럭 자라나는 김유정양 화이팅!




앞으로도 훌륭한 연기 기대합니다!



EXO 의 시우민과 촬영한 상큼 발랄한 김유정양의 뮤직비디오 기대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