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과립 차콜 리뷰

COIN코알라 2017. 6. 20. 16:28


원래 저는 약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건강식품도 안믿습니다.


그런것보단 '밥이 보약이다' 란 말을 믿죠^^



그런 제가 가끔 배탈났을 때 사용하는 것이 있습니다.


한국 사람들은 잘 모르는, 숯가루 란 것입니다.





물론 숯을 모르는 분은 없겠죠.


단지 그걸 먹는다는 걸 모를 뿐ㅎㅎ


배탈이 났을 때 숯가루를 먹는 것은 민간요법의 하나 입니다.


숯은 강력한 흡착, 정화 기능을 갖고 있기 때문에 독약을 먹은 사람의 위세척을 위해 숯을 먹이기도 합니다.






 



식용 차콜 (숯가루)는 한솔 르바엘 이란 곳에서 이런 통에 담아서 판매하고 있네요.






이렇게 과립으로 되어 있습니다.


숯가루를 먹을 때 주의해야 할 점은 먹다가 기도로 넘어가면 안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렇게 과립으로 나온 것 인데요,


가장 안전한 방법은 먼저 물에 탄 다음에 마셔버리는 것입니다.



숯은 독이 없지만, 강력한 흡착 기능 때문에 음식으로 먹은 영양소까지 다 흡착해 배출시켜버릴 수 있으니 꼭 필요할 때만 먹는 것이 좋습니다.



제가 권장하는 용도는 '배탈이 났을 때' 입니다ㅎㅎ


는 아래의 버튼을 이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