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한 마리의 닭이 되고 싶어라.. 닭발 하이힐

COIN코알라 2013. 10. 29. 09:29

닭발 하이힐 사진들을 보세요. 정말 기발한 디자인이면서도 왠만한 멘탈이 아니고서는 신기 힘들 것 같은 디자인이네요. 우선 아래의 닭발 하이힐 디자인...


뾰족한 하이힐과는 달리 4발가락 닭발이 넓게 지지를 해주기 때문에 안정적인 워킹이 가능하다는 점이 장점이겠습니다만, 이 닭발 하이힐을 신는 순간 정말 한 마리의 닭이 되어버린 기분이 들게 될 것이란건 분명합니다. 일명 chicken foot high hill



하이힐은 그나마 양반이네요. 하이힐의 뾰족한 굽 컨셉도 그대로 가져가면서 만들어진 하이힐로서 수탉의 벼슬과 부리의 디자인으로 만들어진 하이힐 입니다. 이건 닭발 하이힐이 아니라 닭 부리 하이힐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저는 닭발 하이힐에 한 표 던지겠습니다.

실제로 신는 멋진 여성분을 보고 싶네요.

누구.. 닭발 하이힐에 도전해 보실분?ㅎㅎ